본문 바로가기

라이프/생활정보

국내여행 할인 받아 토닥토닥 힐링여행 가기

토닥토닥 힐링여행은 국내여행상품 수요 촉진을 통한 여행시장 조기 회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정부에서 국내여행 할인 행사입니다. 힐링여행 할인 범위와 사용 방법 등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 

토닥토닥 힐링여행 할인

사용 대상

전 국민이 대상이고 1인 1회입니다. 본인인증 필요하고 중복 사용되지 않습니다. 

 

행사 기간 

2021년 11월 9일부터 2021년 12월 19일까지입니다. 

 

할인 범위

정부 할인 40%의 정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  할인 한도 최대는 16만 원입니다. 지자체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으며 할인 한도 최대는 4만 원입니다. 그러나 장애인과 국가보훈대상자는 100%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 토닥토닥 힐링 쿠폰에 대한 기타 문의는 1522-5149입니다.

 

 

 

사용 방법

① 투어비스 로그인 또는 신규 회원 가입을 합니다. 

②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할인쿠폰 다운로드합니다.

③ 투어비스 국내여행상품 확인을 합니다.

④ 국내여행 상품 결제 시 할인쿠폰 적용을 합니다.

⑤ 장애인·국가보훈 대상자인 경우 증빙서류 등록을 해서 사용합니다. 

 

힐링여행-할인쿠폰
힐링여행 할인쿠폰

 

 

 

 

이번 토닥토닥 힐링여행 할인쿠폰은 투어비스 플랫폼에서만 판매가 됩니다. 반드시 투어비스에서 예약과 결제가 진행되어야 합니다. 그리고 발급받은 쿠폰은 투어비스 마이페이지 -> 쿠폰함 -> 투어 액티비티/국내여행 쿠폰 클릭 후에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. 투어비스(www.tourvis.com)

 

 

2021.11.22 - [라이프/생활정보] - 해파랑길, 남파랑길, 서해랑길, 디엠지 평화의 길 : 코리아둘레길

 

해파랑길, 남파랑길, 서해랑길, 디엠지 평화의 길 : 코리아둘레길

코리아 둘레길은 이미 개통이 된 해파랑길과 남파랑길이 있으며, 2022년에 개통이 될 서해랑길과 평화의 길이 있습니다. 이 4개의 길의 총길이는 4,544km이고, 285개 코스로 구성이 될 것입니다. 코

culture-story-one.tistory.com